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4-17 12:46 | 조회 : 340 / 추천 : 2 |
|---|---|---|
[잡담] 솔직히 무기, 악세 보다보면 공대, 파티 출발함재변까지 볼 시간은 커녕 상하의 마부? 이런거 볼 시간도 딱히 없음 누군가가 지적할때 아? 하고 보는건데 그때 제가 느끼는 느낌이 이게 꼰대일까 아니면 걍 이제 다들 허용하는건가 싶어서 글적어봤네요 ㅎㅎ 한명이라도 꼰대라고 느낀다면 아 내가 꼰대구나 그럴 수 있다 생각해요
재변 칼박 마부 이거 말고 솔직히 볼게 없고 아바타 룬탈리까지 볼 시간도 없고 근데 악세마부 19 보장 35 법석 15는 볼때마다 이거 어디서 구하는거야 도대체 안톤때보다 더 컷이 낮아지나 요새? 싶어서 적어봤네요 시나깨면 주는거군요
솔직히 지적하면 반응이 날서있어서 지적도 무서워서 못함 괜히 우편테러 당하는거아니야? 싶기도 하고 하트폰으로 거짓선동 당할까봐 무섭기도 하고 (ex : 누구님 항로쩔받는데 템주우면 강퇴당하는지 몰랐어요 ㅠㅠ 이러면서 거짓선동하고 아이디 삭제하거나 강종함)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