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4-17 10:35 | 조회 : 1112 / 추천 : 7 |
|---|---|---|
[잡담] 와 끝바시가 진짜 끝판왕이구만..프레이야는 상박갑을 쓰려고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주간정가 나왔으니 하나 정가해서 간단하게 1사이클 비교했는데 체감은 20프로 날정도로 차이가 심했음.. 일던클탐은 10~+@ 차이가 났고(베리콜기준)
엠소모가 좀 많다보니까 안정성을 얻으려고 봤는데 이건 뭐 차이가 적당해야지 바꾸던지 말던지 하지...
게다가 상박갑은 마나라던가 내구도라던가 안정성은 괜찮았는데 3~4초단위로 꾸준히 백어택 넣어야되기도 하다보니 딜체감 덜했으면 쓰려했는데 못쓸듯.
여기에 속강 40옵 붙나 봤더니 레전 전용이길래 무녀 어깨는 여기다가 비무큐 빼고 스증12퍼만 넣고 종결로 해야겠음. 이기지는 못하더라도 근처는 갈 거 같으니껜 쏘쏘한듯. ㄴ하체가 없는수준이고 백팔 크기 커져서 괜찮음.
완전 종결은 레전으로 해야되는데 비싸기도 엄청 비쌀거고 레전을 쓰자니 기분이 쫌 그럼
굳이 따지면 범위 빼고 5회공격시 방감+피증붙는게 딜적으론 종결일 거 같은데 신룡님께 버림받은 무녀에게 피증 한 4천몇백 얻겠다고 얻는 물마방-10000은 너무 가혹할 거 같음ㅋㅋ |
||
날으는스코필
32,032
3,039,71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6%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