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15 20:50 | 조회 : 626 / 추천 : 1 |
|---|---|---|
[잡담] 딜러 세케릭히마 뚫었는데 약한것 같음
요원 아칸갔다가 천재벨신 끝바시 이 삼신기를 쓰지않는한 딜 안나올것 같아서 개틀어버렸고 검귀는 셋팅뭐해야할지 몰라서 헤메고 헤메다 오늘 겨우 그럴싸해짐 디바는 걍 사람들이 보면 이게 뭔셋팅이야 소리나올 잡셋팅처럼 보임 그리고 오늘 알았는데 톤톤링 실드가 피격목 수속타격을 막아버려서 속강30못받고 있었음 ㅋㅋ진짜 지대로 알못 아마 벨패보상 주면 이관권 다섯장을 이새끼 혼자 다쓸기세임 어쨌든 여기분들 샌드백치는거나 클탐보면 그냥 케릭자체가 약한것 같음 해줄수 있는건 다 해준것 같은데 약하니까 걍 좀 허탈함 지금이야 솔플컨텐츠가 대세니까 신경이 덜 쓰이긴하는데 파사강제되는 컨텐츠 오면 좀 속쓰릴것 같음 이제 옵션레벨 올릴수록 쎄지는데 세케릭 다 끌고갈수있나 고민됨 from Mobile
|
||
AstroB
41,367
5,128,1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