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4-14 23:46 | 조회 : 1075 / 추천 : 4 |
|---|---|---|
[잡담] 과소모가 좋긴하다대충 구색을 갖춘 셋이고 어깨는 정가하고 오즈마픽만 하나 맥여서 어깨만 명성이 영 엉망임.
네이팜만 2초기화 걸려서 5억정도 딜뻥됨 ㅋㅋ
근데 다단수저 준 끝판?왕? 급이라고 봐도 무방한 프레이야조차(3초면 준 상시로 150히트가량 가능) 류탄을 워낙 많이써서그런지
파죽마 오늘 2인으로 돌면서 채워지는데도 계속 마나물약을 먹어야되는 상황이 생기는걸 보니 갠적으로 갈만한지는 솔직히 몰?루 겠슴.
뭐 나중에 멀티툴벨트랑 천재신 벗어도 (리모트 마나회복은 가지고갈거임) 마나가 저 425퍼센트때처럼 깎이면 그때는 그냥 과소모를 갈지도 모르겠긴 하네유. |
||
날으는스코필
32,018
3,039,27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6%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