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수업듣는미잘 |
날짜 : 2022-04-14 19:17 | 조회 : 653 / 추천 : 4 |
|---|---|---|
[잡담] 여러캐릭 결전 후기빙결사 아크랲때문에 쓰는데 핀포옵 병신임 걍 차라리 크래쉬라도 살려주든가
배메 자동 사출 때문에 쓰는데 굳이 이걸 50콤보 제한할 이유가 있나?
리디머 변신때문에 쓰는데 바밋도 쏠쏠함 노탈리로 라스버리고 쓰는데 흡입땜에 잡몹에서도 좋음 스택관리도 좀 더 편한듯?
엘마 병신
모기 이거 쓰려면 쉬카리 버려야되는데 룸버스 쓰는 중이라 결전 안씀 ㅅㄱ 스킬 하나를 못쓰게 만든다는 점에서 아예 잘못만든 템임
엘밤 노쿨감이면 좋긴한데 악세가 상변 아니면 투톤링이 너무 좋은게 문제 하지만 과소모 상변을 가면 그만아닐까? |
||
수업듣는미잘
16,714
2,120,11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2
40%


수업듣는미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