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센Eㅣ넬 |
날짜 : 2022-04-14 19:10 | 조회 : 575 / 추천 : 3 |
|---|---|---|
[잡담] 커맨드템 각성 스증 막은건 걍 겜알못이라 그런거 아님?
나도 한 겜알못 하는데
내 눈깔에 이거 막은 의도는 오로지 스위칭 견제밖에 없음 명성 3.3 넘는 세팅 제대로 된 유저 중에 파죽마 솔플가서 진각 두번 박는 사람 얼마나 있음? 파죽마 파티플을 해도 제대로 세팅된 사람들 모아서 가면 진각 쿨 돌기도 전에 후퇴박고 한 판 5분 동안 진각 두번이 많이 쓰는거임 진각 두번 쓰면 1각 1번 2각 2번 쓰겠지 근데 이거 몹 있으면 방악특 스위칭 못하는걸 잊은건가?? 아니면 던전 한 번에 5번 쓸까말까한 각성기가 커맨드 스증을 받으면 미친듯이 쌔지기라도 하나?? 차라리 모든 커맨드 템에서 기본 스증을 5%씩 주고 커맨드 시 스증을 5% 낮추기라도 하던가 커맨드 세팅 하면 어벨신목보 5부위가 각성딜에 영향이 속강 피증 찔끔 끝인게 맞는건지 도저히 모르겟소 from Mobile
|
||
센Eㅣ넬
7,531
1,951,20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