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구글링해보든가 |
날짜 : 2022-04-13 22:32 | 조회 : 402 / 추천 : 2 |
|---|---|---|
[잡담] 커맨드템은 커맨드 쓰는사람이 채택할 메리트가 있으면 됨그냥 그정도고 다른거보다 막 쎄게해달라고도 안함
근데 목걸이는 시발 올커맨드를 써도 당연히 고분목을써야되잖아
커맨드사용시 각성제외스증10퍼템이 피증 좆창나서 준무조건부에 각성포함인 고분목보다 비각성스킬도 3퍼약하면 누가쓰냐고 ㅋㅋ 15퍼를 줘도 극단적인 단타캐말고는 각성포함인 고분목을 쓰는게 낫겠다
이새끼들 10퍼피증 10퍼쿨감 동시에받는걸로 아는거아님? 아니면 설명이 안되는데
아 과무큐 조져진거보면 설명되는거같기도하고 ㅋㅋ 그냥 관심이 없는걸로 from Mobile
|
||
구글링해보든가
1,357
167,302
프로필 숨기기
신고
47
46%


구글링해보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