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패왕뇌신검123 |
날짜 : 2022-04-13 16:36 | 조회 : 361 / 추천 : 2 |
|---|---|---|
[잡담] 진짜 템 뭐가지일단 어깨가 그래도 커맨드 스증12에 속강 30이 안좋은건 아니라 이게 최종인건 여전함
문제는 보조장비가 개편된게 없다는건데 파괴된 생명때문에 아칸 갈까도 했는데
그러기에는 수속하의 본분 엔트어깨 하이테크 신발 쉐도우블랙슈트 고분목
이것들 버리고 마나 회복템? 라고 보기에는 솔직히 이상한거같음
보장을 울며 겨자먹기로 성배를 가고 아니면 수속저 보장을 가던지 해야할듯.
이제 또 문제가 쿨감인데 반지를 투톤링을 못씀 이속이 고자라서;
룸바스를 버리고 걍 타영을 갈까도 생각중인데 이건 어지간하면 안할거같음
각성스증이 곱창나있는 상태인데 타영? ㅋㅋ
팔찌 반지는... 감전을 가는게 맞는거같음.. 이번 패치가 대놓고 상변을 밀어주는거같으니
보장은 여차하면 커스텀을 만들던가 해야지원.. |
||
패왕뇌신검123
8,245
591,41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22%


패왕뇌신검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