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엘풍Oi |
날짜 : 2022-04-13 16:32 | 조회 : 620 / 추천 : 4 |
|---|---|---|
[잡담] 머양 과소모 할만하넹히어로즈 노말 나사우 돌아봤움 스핏 - 375퍼 2회복(벨트, 얼티밋) , 감전과소모
잡몹방은 안차는게 조금은 체감되는데 , 보스방은 더 잘차는 거 같음. 얼티밋만 리버시블? 로 바꿔봐도 될 거같기도함 , 개인적으로는 리플레이서 채용해볼까도 고민중
솬 - 475퍼(배터리팩 채용) 1회복(벨트) , 화상과소모 채찍질로 마나 차는건 체감이 되는데 불편하다 라고 까진 못느낌 그냥 써도 될듯 근데 화상렉도 개선? 이건 히트다
엘븐 - 375퍼 1회복 , 아칸 과소모 보스방 마나 차는게 체감 확 남, 잡몹은.. 좀 모질라거나 또이또이한정도? 끝바시에서 매니퓰로만 갈아끼워도 될 듯하다고 판단
결론.. 그냥 과소모는 해도 될듯 !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