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神의祝福 |
날짜 : 2022-04-13 15:50 | 조회 : 364 / 추천 : 2 |
|---|---|---|
[잡담] 일단 독오찐따 입장에선 엠수급 훨씬 늘어남.렉카닉 랩터가 0.5초에 2번 지지는 걸 최대 3명한테 붙일 수 있는데 이정도론 잡몹방에서도 대략 1.5초당 4,200이 참. 보스전이면 1.5초당 1,400이고.
근데 저대로 넘어오면 잡몹방이든 보스방이든 1초당 3,500임. 물론 디멘션러너나 렉마치도 공시옵 적용되는 다단이 좀 있어서 이런 것까지 개입하면 차이는 좀 있겠지만 그래도 타격 횟수 ㅈ건부 없어지고 회복쿨과 회복량이 늘어난 게 더 좋음.
내 캐릭이 손해본다고 다른 캐릭도 무조건 손해라는 건 아닌거같음. from Mobile
|
||
神의祝福
7,405
1,168,6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10%

정의는 실현되리라!


神의祝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