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수업듣는미잘 |
날짜 : 2022-04-13 12:50 | 조회 : 691 / 추천 : 2 |
|---|---|---|
[잡담] 강정호때 스토리 진행이 진짜 많이 되긴 함에컨 마수 같은 외전은 놔두고 본스토리만 따질때 띵진이때는 안톤 루크, 성욱이때는 할렘이 끝이었는데 강정호때 이시스+회합+마대+천계+로스체스트+오큘+심큘+추방자+계시밤+연옥+오즈마까지 나왔으니까 스토리의 양으로만 보면 그냥 넘사벽인 수준 특히 심큘에서 나온 이슬=세리아 떡밥은 던파 초기부터 계획한건지 지금 설정을 변경한건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히 설득력 있으면서도 충격적인 반전 솔직히 황폐선은 왜까는지 잘 모르겠고 에르재앙 용타고 온건 좀 병신같긴 한데 저렇게 많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싹다 좋을수도 없는 노릇이라 |
||
수업듣는미잘
16,708
2,118,93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2
38%


수업듣는미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