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서민의극한값 |
날짜 : 2022-04-12 22:09 | 조회 : 1069 / 추천 : 4 |
|---|---|---|
[잡담] 사령술사 발라평타 묘상석 적용이 오류랍니다
다른 사령분이 묘상석 관련 문의 받은 내용입니다.
하지만 공지는 어썰트 워커 평타 뿐이고
그리고 사령술사는 진각패로 입장 후 무조건 발라크르 자동 시전때문에 발라크르를 없애는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발라크르를 0찍어야 가능해요.
즉, 묘상석 발동 자체가 불가능한데 이게 제대로 설계된 템인가 ㅡㅡ
자력으로 아예 발동 불가능하게 만들어놨는데 이게 맞나 ...
아니 도대체 평타 판정 기준이 뭐임???
당장에 어벤져도 묘상석이 발동되고, 스핏은 탄버프 안걸면 발동되고
같은 x를 누르는건데 도대체 평타를 나누는 기준이 뭐야 진짜
생각할수록 빡치네
|
||
서민의극한값
3,618
411,9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81
49%





서민의극한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