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레이륜 |
날짜 : 2022-04-12 20:08 | 조회 : 476 / 추천 : 2 |
|---|---|---|
[잡담] 이번시즌의 가장 큰 문제는 최적효율과 최대효율의 차이문제인거 같다.100제때 기준으로 최적효율 - 신지 2/2 만 돈다. 최대효율 - 신지 2/2를 돌고 인도(부자ver)를 돌거나 신지(가난ver) 풀피파밍을 한다. 같은 개념이었는데 이번시즌은 최적효율 = 최대효율 = 풀피파밍이 되버림. 특히 최적효율이 최대효율이 되게 일조하는 시스템이 플포시스템 하루에 일정시간 이하로 게임을 하는 일반인들 기준에서는 이번 시즌 파밍이 너무 힘든 이유가 되버림. 최적의 파밍루트를 뽑으려면 최대치로 돌아야하는 이상한 시즌이다보니... |
||
레이륜
1,151
623,01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86%


레이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