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ko06300 |
날짜 : 2022-04-12 20:06 | 조회 : 469 / 추천 : 4 |
|---|---|---|
[잡담] 여멬 제발 g시리즈랑 각성기들 제발 개편해줘...자체 쿨감 캐릭터란 이유로 스킬 쿨타임이랑 계수 괴리감 ㅈ된거 그려려니 한다...후에 리뉴얼 하면서 많이 수정할거 아니까 그려려니 할 수 있어...근데 각성기는..진짜 심한거 아니냐...? 어캐 각성기란 이름 달고 계수가 저렇게 ㅈ박은건 뭐 자체쿨감이라고 치면 그렇게 좋아하는 "각성기 제외" 문구 달고 딜이든 구조든 하나라도 고쳐주면 안되나? 2각 고길동 ㄹㅇ로 야신, 스타크한테 7초 풀히트 박히는걸 본 적이 없다 ㅅㅂ진짜...장판형 스킬이 꼴에 각성기인 것도, 범위도 일반 광역스킬 정도로 ㅈ만한 것도, 딜마저 븅신인 것도 이토록 갓벽하게 호구잡힌 각성기가 있나..?
이거 땜에 자동타게팅에 딜차이도 2각이랑 별로 안나는데 쿨타임은 더 적어서 1각 쓸까 했는데 이 시부럴 배틀로이드는 꼴에 "g-0"로 g시리즈에 묶임ㅋㅋㅋㅋㅋ 아니...g시리즈 ㅈ쓸모없는 코로나 강제 마스터 해야해서 스포 모자라는거 역겨운데 와! 장비랑 안제웨인은 g시리즈 없이도 단독으로 잘몰고 다니자너...진짜 왜 그래? from Mobile
|
||
ko06300
661
66,059
프로필 숨기기
신고
27
21%


ko063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