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4-12 15:13 | 조회 : 803 / 추천 : 4 |
|---|---|---|
[잡담] 증폭 적응안되네그동안 10증 하나에 1-2억빨리는게 너무 비일비재해서 11증 생각을 못했는데 이번 시즌 진짜 이전에 비하면 이지하네요... 홀리 2부위 남아따!! 마부도 걍 55짤 박고 쓰다가 담컨텐츠100마부 바로 박으면 될듯 이거이 디바가 이미 야신박아서 문제네ㅡㅜ 증보권 써가면서 하면 백타 돈 개빨릴거고 그나마 한장 안바르고 걍 인벤에 박아논게 다행... 일단 홀리 이번주나 담주안에 끝날삘이고, 디바는 한7월? 8월보고 느긋하게 11작업 해야겠음. 12는 나중에 재취업하면 기념으로 띄우거나 해야지. 3다 11완하면 마지막목표는 올12... 2-3년짜리 목표일듯. 도박성으로 안하고 재화모아서 만들기. from Mobile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