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던리니헬리니 |
날짜 : 2022-04-12 11:23 | 조회 : 456 / 추천 : 3 |
|---|---|---|
[잡담] 싸우지마세용..ㅠㅠ
반박시 님말이 다맞음!
그냥 조금은 안타까워서 몇자 적어보면 굳이 싸워야 하나 싶기도 함 본인이 느낀대로 하면 되는거고, 재밌으면 재밌는대로 즐기면 되고 불만이 있으면 있는대로 개선을 외치면 되고, 서로 생각과 입장은 다른건데 강요할필요도 억지로 공감할 필요도 없잖슴? 선발대 입장에선 저런 문제가 보이는구나, 후발대 입장에선 저렇게 생각할수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는일을 난 재밌는데? 아닌데? 비꼬고 아니꼽게 말할필요도 없고, 험하게 말하고 개소리 헛소리로 치부할 필요도 없는데 조금은 안타깝군요 띵진아! 다 니탓이다! 다시한번 반박시 님말이 다맞음 from Mobile
|
||
던리니헬리니
3,485
1,226,3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82%



-다름은 틀린게 아닙니다-
-다같이 존중하는 던조문화를 지향합니다-


던리니헬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