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4-12 11:03 | 조회 : 517 / 추천 : 3 |
|---|---|---|
[잡담] 최근 글 놓친게 있나요 혹시?아침에 인나자마자 노블레스 입장권 보이길래 이거 한번 해볼까..? 하고 느낀점이랑 혹시나 빠뜨린거나 모르는 팁있을까 싶어서 적은건디
npc가 말 하도 많이 하길래 이거 방법없나 싶어서 적어봤고 걍 스페이스 치면서 쭉 가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파죽성 공략만 오지게 봄) 부캐들 먹는족족 유효픽이길래 오 재밌다 해서 재밌다고 적은건데
난 재밌는데? 할만한데? 적은적이 한번도 없는디 밖에 나갔다와서 제 글위에 재미타령하지마라니까 제가 적은 글이 이상한가?? 싶어서요
선발대분들이 이거 먹어서 좋다 이거는 ㅈ같다 이러는거 아 글구나 싶고 솔직히 10고인물이였다가 요새는 게임 거의 못해서 남들보다 2-3주? 거의 한달 늦는거 같음
와 재밌다 위에 파죽마돌고 히어로즈도는분들은 얼마나 재밌을까 싶은 생각만 들었지 ㅈ같은점들을 재미타령이나 뉴비타령으로 덮는 글들을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요새 글들을 다 보질못하니 분위기 파악이 안되네요
글고 ㅈ같은점이나 개선해야되는거 주구장창 커뮤에 적었어서 이거 나 완전 불만종자아닌가 싶어서 요새는 자제하려고 하는중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