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4-11 23:35 | 조회 : 416 / 추천 : 2 |
|---|---|---|
[잡담] 골베캐는게 재밌다가도 참 죡같애오전에 본캐들 히킹 빼고, 밤에 익스뺑 2개하는데 마지막꺼 하다 급현타 조저게 와서 끔 시 시발! 정호메타 1주일에 한번 주간던전 돌면 알아서 넉넉히 쌓이던 그 혜자메타에서 매일같이 개같이 뺑이 칠라니 너무 재밌으면서도 힘들다 안하면 재료 감당안되고 후 결국 시간 더 지나면 손해?보더라도 본캐3개만 하고 부캐들 아예 손놓을거 같은데, 작년의 여유가 그립다
아냐 솔직히 골베캐는것도 그렇게 재밌진 않아 벌써 살짝 의무가 돼버렸어... 그냥 창고에 쌓이는 재료보면 흐뭇한 정도? from Mobile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