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패왕뇌신검123 |
날짜 : 2022-04-11 23:11 | 조회 : 330 / 추천 : 1 |
|---|---|---|
[잡담] 싸우는데 ㅈㅅ한데 님들아 무덤의탑 뉴비입장에서 개혜자아님?105에픽 둘둘하면 난이도 존나 쉬움
근데 주는 보상이 거쳐가기 엄청 좋은 양산형 속강마부
+ 100제에픽
왜 100제 에픽이냐 라고 물어볼수도 있는데
105시즌되면서 100렙 에픽을 파밍할수 있는게 많이 한정되어있는데
시로코 검은수정으로는 3개가 한계고(재수없게 타무기 나올수도있음)
오즈마도 꾸준히 최소 100만골드로 경매입찰해서 짙은 뭐시기 원념 얻어야하고
무탑은 하루에 한번씩 피로도소모x 꾸준히 돌아주면 양산마부 해주고 100제 에픽을 얻어서
시로코 연옥변환 + 오즈마 합성 에픽 만들어서 재료로 줄 여지도 있고
꾸준히만 해준다면 뉴비 그리고 부캐 양산하는 던청년 입장에서 충분히 좋은 컨텐츠인거같음
개인적인 생각임 |
||
패왕뇌신검123
8,245
591,41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22%


패왕뇌신검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