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드프 |
날짜 : 2022-04-11 20:57 | 조회 : 467 / 추천 : 2 |
|---|---|---|
[잡담] 이번 시즌 운영 로아 초창기마냥 ㅂㅅ같음
스토리 연출 조음 둘다 조음 갓겜임 ㅇㅈ함 근데 병신같은 부분에서 같은데 1. 언제나 밸런스는 병신이었지만 템밸런스로 이래 맛간건 던하면서 처음임 2. 섬마음 15개 모아서 옆대륙 가면 재밌을거야 (거대 버섯섬에서 7시간 벌목하며 행복회로 그리다가 별거 없음) 명성템 먹을려고 베릴 이관을 위해 익스뺑이 ㅈㄴ도는데 파죽마가면 명진이가 부르짖던 재미가 있을지 의구심이감 3.선발대들이 가디언레이드 힘들게 깨면 2~3주내로 후발대를 위해 너프함 오던에 템공략 올려두라하니 너프 미리 끼고 공략보고 맞춘애들 병신됨 근데 그 병신이 나임
4.마도학자 화상셋 끼라해서 끼니 오늘 화상셋 렉거는 영상보니 ㅈ같음
난 선발대도 아님 베릴땜에 일던 익스뺑이만하고 8캐중 2캐만 아칸 화상 맞추고 나머진 100제임 근데 화상이라 과소모 다시 캐고있어서 븜노함
from Mobile
|
||
드프
1,091
850,69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5
41%


드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