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2-04-11 10:44 | 조회 : 931 / 추천 : 4 |
|---|---|---|
[잡담] 커뮤 여론은 적당히 거를 필요가 있음저격 의도 없고 누구 비꼬고 이럴 의도 아님 그냥 하는 말. 본인도 어느 세팅'들'이라곤 말 안 하겠는데 커뮤들 보다보면 오바가 심하다고 생각되는 세팅들이 좀 있음. 어지간하면 걍 얘기를 하지 않을 뿐.
여튼 지금 매주마다 패치를 쳐하다보니 이 말 저 말 다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커뮤에 나오는 말은 걸러들을 필요가 있음. 심지어 지금처럼 대놓고 개발진들이 커뮤 염탐하는거 까발려진 상황이면 더더욱 걸러들어야함. 자기가 가진 장비 하향 안 당하려고 패널티를 부풀린다던가, 다른 세팅을 양념 쳐서 쟤보다 약한거같다 고기방패 세우거나. 이런 비슷한 현상을 재작년 작년 진각 및 하반기 밸패 진행하면서 약코 쳐해대는 걸 수없이 봐와서 하는 말임 지금 꼬라지가 딱 그 때 보는거같음. 그럴 의도가 없더라도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의 차이가 있음. A가 보기엔 패널티 ㅈ도 아닌데 B가 느끼기엔 나죽어 급으로 느낄 수도 있는거고. 이번 패치를 보면 알겠지만 띵진이가 A쪽이라면 엄살쟁이들은 죽어나는거고 B쪽이라면 교복이 될 가능성이 높겠고. 여튼 커뮤에서 정보를 얻는 것은 좋지만 적당히 걸러들을 필요가 있다는 뜻임.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