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꼽장어 |
날짜 : 2022-04-10 13:12 | 조회 : 450 / 추천 : 4 |
|---|---|---|
[잡담] 계속 말하는거지만 던전팀은 정호 때랑 큰 변화 없다고 생각함(오즈마 제외)
걍 장점이건 단점이건 거의 그대로 유지됨 정호 나간게 맞나 싶을 정도로
근데 다르게 말하면 정호가 오기전 던파 패턴이 그정도로 개판이었다는 증거기도 함 이시스만 해도 센비구름 그로기 패턴 같이 누가봐도 씨발인 패턴이 가득했는데 이정도만 되도 무지 던전 잘만든다고 고평가 받았을 정도니까
근데 뭐 액션겜 표방했을 때부터 어느정도 예상했긴 했어유 내가 아는 액션겜 대표주자인 몬헌이나 프롬사 게임들도 못만든 몹은 드럽게 못만드는데 이새끼들이 네임드 하나하나 완성도 높게 낼거란 생각 안했음
그래도 상던 네임드는 몇몇 빼곤 완성도 높아서 다행이지
|
||
꼽장어
9,276
876,71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5
93%


꼽장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