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그루미짱짱맨 |
날짜 : 2022-04-09 14:35 | 조회 : 421 / 추천 : 6 |
|---|---|---|
[잡담] 장비득템뽕이 재미에 엄청난 영향이 있긴했네100제때는 한 반년간 똥신화만 먹다가 심연 한번 먹고 뽕 오지게 찼는데
딴 캐릭들은 또 신화 못먹으니 쉬불쉬불 하면서 헬뺑이 오지게 침
루즈함? 느낄 겨를이 없음
득템했을때 뽕맛을 느끼기 위해서 나머지 시간들은 항상 분노(?)에 차서 무친듯이 헬돌림
지금 생각해보면 컨텐츠 부실한건 그때가 더 심했는데,
뽕맛 그 하나만으로 버텨졌던거 생각하면 이번시즌 충분히 루즈하게 느낄만함
장비득템뽕 아예 없진 않은데 1티어에픽, 신화 먹었을때의 그 느낌은 안나긴하죠
그렇다고 다시 100제로 돌아가라면 그건 싫고 ㅋㅋㅋㅋ |
||
그루미짱짱맨
1,252
233,0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57
57%


그루미짱짱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