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밭갈기 |
날짜 : 2022-04-09 09:55 | 조회 : 561 / 추천 : 2 |
|---|---|---|
[잡담] 헬메타와 지금메타의 부정경험 차이 :
헬 초기에 부정경험 오지게 박히고 이후론 좀 덜함 (근데 이거도 시즌말에 개선 다때려박고 나아진거, 시즌초 기존헬은 개쓰레기벌거지였음)
지금 초기에 상식적인 게임플레이 제공하고 이후에 비상식적인 재화소모 강요하는데 그러고 상위난도 뚫으면 내가 소모한 재화 다 의미없게 느껴짐 딜컷이나 성능차가 아니라 이 명성이라는 수치 하나로 그렇게 만듬
커스텀픽 지적도 슬슬 나오는데 난 이거에 대해선 아예 말을 마렵니다 괜찮은 옵 뽑은거 보면 100에 100이 상변스증 상변딜증인데 이럼 나중에 상변팔 못쓰는 세팅이 구더기되는거 아뇨?
아님 뭐 커스텀옵에 피 50퍼 미만시 스증 5% 엠소모 100퍼당 스증 5%(최대 1중첩) 무큐소모 30개 이상 스킬 스증 9% 인벤토리 1000만골당 스증 0.5%(최대 20중첩) 커맨드로 스킬 발동시 방향키 1개당 스증 2% 이런거 있는거도 아닌디 ㅋㅋ
까놓고 보니 조건부만 다양하지 리턴은 결국 스증미만잡인데 이게 왜 커스텀인지 몰긋네
|
||
밭갈기
1,117
103,7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74%


밭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