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2-04-09 09:51 | 조회 : 394 / 추천 : 4 |
|---|---|---|
[잡담] 이번 시즌 파밍은 칭찬할 부분임내 기준 파밍 방식은 아주 칭찬. 에픽 다양성도 칭찬할 부분.
접은 사람들 복귀하라고 꼬실 때 했던 멘트가 이제 헬 좆뺑이 안 쳐도 된다는 말이었음. 실제로 그 말 듣고 복귀한 사람도 좀 있고, 물론 얼마 못 가서 다시 접은 사람들도 좀 있지만 헬 안 돌아도 되는건 좋아했음.
에픽 다양하게 만든것도 칭찬하지만 그건 완성된 상태로 내놨을 때 얘기지 과거 시스템 회귀하면서 단점은 개선이 되지도 않았고 미완성인 옵션들 하며 밸런스 꼬라지까지, 능력 부족은 커버칠 수가 없음. 이따위로 주마다 대격변 시전해놓고 당당하게 '미리 예고드린 바이나' 이지랄하는건 더 이상 풍둔질로 민심잡을 생각이 없다는 뜻으로밖에 안 보임. 간담회부터 올해 초까지 그렇게 스윗달달퐁퐁 남페미마냥 어르고 달래더니, 모던 흥행하자마자 미리 예고드린 바이나.. 이건 꼬우면 접어라 니들이 그래봐야 모던이 있다 배짱장사 느낌이 오지게 들 수밖에 없는듯.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