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율동이 |
날짜 : 2022-04-09 09:33 | 조회 : 314 / 추천 : 3 |
|---|---|---|
[잡담] 일던 몇몇 난이도는 개선이 필요하긴함노말 난이도 노말은 익스가기위한 발판이니까 필요함 익스도 기본적인 에픽 파밍 + 베릴파밍 마스터~킹. 노말 입장권을 캐기 위한 난이도. 사실상 킹을 갈 이유가 음슴
히어로즈 난이도 노말~익스. 익스 입장권을 캐기 위한 난이도. 사실상 익스를 갈 이유가 음슴 마스터~킹. 마스터 입장권을 캐기 위한 난이도. 사실상 킹을 갈 이유가 음슴
노말 난이도에서 킹 히어로즈 난이도에서 익스, 킹
도당체 왜 존재하는지 몰것음
템랩, 명성이라도 확실하게 높은거만 던져주는것도 아니고 최저치 보고있자면 ^^;;
난이도마다 저점하고 고점이 아에 다르게 설정 되어있어야 난이도를 높여서 다닐 이유가 생기는건데 ㅅ...ㅂ |
||
율동이
11,550
1,854,10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9
67%


율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