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밭갈기 |
날짜 : 2022-04-09 02:52 | 조회 : 507 / 추천 : 5 |
|---|---|---|
[잡담] 개인적인 템밸에 대한 생각
짐 템셋이 크게 상변 과소모 아칸으로 나뉘는데 고점 베이스템들을 다 팔찌로 몰아줘서 서로 핵심부위 같이 못쓰게 하고 특정 템들 밸류를 손봐야 밸런싱이 돌아간다고 봄
전제: 고양목 하향 및 다단힛, 캄보옵 고밸류템들 조건부를 스킬/평타 사용 스택화 이를 통해 독오맨 단타맨도 개같은 공시/캄보옵 소외를 피할 수 있음 암진아 캐릭빨 타는 템은 있어도 아예 못쓰게는 안하겠다고 했잖아 지가 무슨 세이콘이야 루크야 뭐야이게
아칸: 억마팔 스증 내지는 피증퍼옵 추가 (아칸파츠 깡피증들이 엄청나게 많이주긴 하는데 마스터 명성쯤 되면 고정피증 밸류가 낮아짐)
과소모: 기술신 옵 리플이나 다른 팔찌로 이관, 리플 옵을 기술신이나 다른 곳으로 이관 (엠소모는 다단수저 아니면 꽤 강한 패널티라 딜은 유지해줬으면 좋겠음)
상변: 상변템 중 상변적 개체당 피증옵을 보스/넴드에서 최소 5개체기준 보장 혹은 풀중첩 고점 노릴때 순수상변이 아니라 과소모랑 섞는 이유는 상변 핵심부위 외엔 딜증률이 저질이기 때문임 몇 상변템은 속강/유틸 전무하고 저거만 달린 경우도 있음 이럴 경우 상변딜10증 달린 템에선 개체피증옵을 빼야 할듯
쓰고보니 본캐가 아칸 불가능캐라 엠번가갖고 묘하게 편애하며 쓴거같은데 암튼 각 베이스 안겹치게+핵심부위 딜증률 보장+잡파츠 써먹게는 상향 이게 핵심
|
||
밭갈기
1,117
103,7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74%


밭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