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2-04-08 15:29 | 조회 : 751 / 추천 : 7 |
|---|---|---|
[잡담] 님들 커스텀 옵션 어느선에서 만족하심?종결 1티어 2티어 기타등등 이라고 하면. ㄴ이거는 개인마다 생각하는 종결~잡옵 기준임
어느정도까지 되야 만족하고 초월까지 바라보심들? 저는 종결두개에 1티어or종결
나머지 기타정도면 그래도 초월을 해줄만 할 거 같은데 그리고 여기서 종결 하나 빼도됨(레전사서 전송하니까) Ex) 1종결 1티어 2잡옵이면 레전사서 잡옵을 종결로 바꿈
여지껏 먹은 커스텀픽 한 열몇개는 봤지만 그것들중엔 종결이라 생각할만한 맛있는게 없음..
뭐 두개는 맛있어야 레전 종결옵 사서 전송이라도 할텐데 그 두개먹는것도 말이 안되는거같어..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2,005
3,037,39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4%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