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도핑중독 |
날짜 : 2022-04-08 11:00 | 조회 : 470 / 추천 : 2 |
|---|---|---|
[잡담] 차라리 데미지 통일화를 스증으로 하는게 나았을듯데미지가 공식이 복잡해지니까 피증으로 통일하는 의도는 좋았다고 보는데 정작 등장한 피해증가량은 악수였던거 같음
정작 템에서조차도 어떤건 피증, 어떤건 스증 달고 있는 상태고 심지어 고분목은 뜬금없이 유일무이한 방어무시 달고 있음 결과적으로는 피증은 단리인데다가 템에 다 붙어있어서 쭉쭉 올라가다보니 효율은 나락갔고 속강은 비교적 낮은 수치로 단리임에도 주요스탯이고 스증은 복리라 효율감소가 없고 방어무시는.. ㅋㅋ (이딴 템을 콤보수로 정하네)
이번 시즌 딜인플레가 작았던것도 아니고 이따구로 할거 같으면 걍 다 스증 때려박았던게 나았겠다 싶음 from Mobile
|
||
도핑중독
4,241
1,648,05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7
10%


도핑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