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22-04-07 13:19 | 조회 : 685 / 추천 : 2 |
|---|---|---|
[잡담] 지금 무력화 관련 존나 불만인 점1. 각 던전 보스에 최적화된 무력화템 없으면 입장홀딩 극딜 안됨 최적 무력화템 없어도 기존처럼 겜 무난하게 할거라 하지않았나? 시발 엘븐같은거 하면 스킬 뭐 한두개밖에 안썼는데 복불복으로 보스가 존나 튀어서 스킬을 쓰지도 못하는 경우가 생김 솔직히 전 시즌 자물쇠보다 퇴화한 것 같음
2. 무력화 걸린 이후에 몬스터 공놀이 문제 (파티플) 진짜 씨발 이건 생각은 하고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그로기메타 시작이었던 로젠도 딜타임에 x축, y축 와리가리땜에 이슈가 됐었는데 지금은 뭔 시발 보스새끼들도 x축, y축에 더한 z축(공중)까지 신경써야됨? 이건 컨트롤로 해결이 안됨 ㅋㅋ 그러니까 여태 딜타임엔 몹이 고정되도록 패치해왔던건데 이런거 왜 신경안씀?
왜 자꾸 전시즌보다 퇴화하냐고 앀발색기들아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