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패왕뇌신검123 |
날짜 : 2022-04-07 08:27 | 조회 : 605 / 추천 : 1 |
|---|---|---|
[잡담] 커맨드 연습하시는분들 너무 처음부터 전부다 커맨드 하려고 하진 마세요.일단 쿨50퍼가 모든 전직스킬에 적용되는게 아니라
각성기 제외 커맨드 효과가 5퍼인 전직스킬, 즉 75제 80제 95제 에 적용되는거거든요.
그러니까 일단은 체감 확 느끼면서 천천히 연습하실꺼면 저 세개 먼저 커맨드로 연습하시는걸 권장해요.(하이테크2옵 스증5퍼는 몰?루)
그다음에는 35~70제가 시너지 전부 적용받을시 20퍼니까 이것들 연습하고
나중엔 기본기. 이렇게 하시면 적응 잘 되실꺼에요.
커맨드 쓰실때 성배 쓰실거아니면 x도 조합하면서 쓰면 어지간하면 방향키 두개 선에서 다 끝낼수 있습니다.
각성기는 스페이스계열로 미뤄두고요. |
||
패왕뇌신검123
8,245
591,41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0
22%


패왕뇌신검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