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밭갈기 |
날짜 : 2022-04-06 21:21 | 조회 : 987 / 추천 : 4 |
|---|---|---|
[잡담] 명진이네 애들 템밸 왜케 못잡음
공시옵 캄보옵 걍 스킬/평타 사용시or스택점수화하면 다단수저 해결되고 독오문제도 해결되는디
무력게이지도 비슷하게 하거나 아님 노홀드맨 노상변맨 전용 템 만들어다 적 무력화게이지 잔량만큼 딜증옵 붙이거나 거도 아니면 억마팔에 피증 퍼센옵 4~5퍼 추가해주거나 상변 종류마다 상변템 부위 갯수, 유효부위 효율 제각각인거 손 안댈거면 상변적 수당 피증옵 보방에서 걍 5몹적용 때려주든가
그래야 아칸상변 과소모상변 이런거 굳이 안짜내고 순수상변이나 2상변같은거도 가치있지
평준화해서 밸런싱할거 아니면 아싸리 다단/상변/홀딩만 쓸템 만들지 말고 다른 개상잡놈 옵션 템들 단타/노홀드용 템으로 좀 바꿔줬으면 좋겠음
진짜 대학생들이 겜만들어도 이거보단 밸런스 잘챙기겠다
|
||
밭갈기
1,117
103,733
프로필 숨기기
신고
34
74%


밭갈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