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lililppp |
날짜 : 2022-04-06 16:21 | 조회 : 394 / 추천 : 4 |
|---|---|---|
[잡담] 일을 하기는 하는데 애먼데서 개같은게 빡침퍼섭 활용하겠다 - 원래 해야했던거니까 그래 이제라도 쓰는게 어디냐 근데 차주에 하겠다 - 미친놈인가?
패치로 장비 갈아엎어야되는 비용 일부 책임져주겠다 - 그래 뭐 이건 전부는 아니라도 어느정도는 해줬어야 맞지. 근데 5개 분량만 줄 거다 - ??? 캐릭당 교불이지? 계정당 아니지?
퍼섭에서 밸런스 미리 조절할거다 - 템이나 좀 자유롭게 쓸 수 있게 하고 얘기해라 좀.
전시즌이 일을 대놓고 안 하거나 하더라도 차별과 홀대가 씹오져서 암걸리는 시즌이었다면 이번시즌은 일을 하기는 하는데 하나같이 나사를 풀어 놨다는게 고의성이 짙어서 빡침. 누가 낫다 못낫다는 개인차가 크니까 말을 아끼겠다만 띵진아 시벌 좀 진짜. |
||
lililppp
414
25,9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1
18%


lililpp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