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상감자 |
날짜 : 2022-04-05 19:52 | 조회 : 543 / 추천 : 4 |
|---|---|---|
[잡담] 그래도 시작방향은 이번시즌이 맘에들긴함
(템 밸런스나 성장 구조에 대한 쉴드는 아닙니다) 이번에 뉴비들 찍먹많은거도 인방 대기업들한테 유행탄거도 있지만 헬파밍이 아님<-이게 제일 크다 생각함. 이전까지만해도 만렙찍고 뭐해? 하면 헬돌아서 에픽을 파밍해야돼-헬은뭐로돌아?-에소로 재료 바꿔서-에소는 어디서 얻어? 이 질문에서 기존 유저들은 다캐릭 레이드 에소수급이 쉽거나 쌓아놓은 에소로 쉽게 파밍하지만 복귀나 뉴비들은 그냥 몸캐 양산해서 레이드 쩔만받으라는 소리나 다름없어서 쩔만받다가 지쳐서 접는 사람들이 90퍼센트쯤 되는거 같았음. 일단 뭐라도 자기손에서 파밍이 되는거 같아야 사람이 재미를 느끼는데 이 부분은 참 좋은것같음. 그러니까 찍먹들 많이 들어왔을때 템밸패나 구조개선이나 이벤트같은거 좀 잘해서 몇명이라도 남겨보자 명진아..
from Mobile
|
||
상감자
3,878
347,242
프로필 숨기기
신고
73
40%


상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