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명인꿀약과 |
날짜 : 2022-04-05 19:10 | 조회 : 447 / 추천 : 2 |
|---|---|---|
[잡담] 템밸패는 지나치게 과한거만 아니면 다른거 상향평준화로 하면 좋겠음직업빨은 탄다지만 지금 기본기처럼 답도없는 오버밸런스는 몰라도
나머지는 걍 좋은게 있으면 다른거 상향해서 맞추면 좋겠음.
좀 좋다고 너프먹이기엔 상향,개편해야할 똥같은 템들이 너무나도 많음.
매주 템밸패하면서 피드백 쩐다고 자위하고 있을지 모르겠는데
본인들이 일 제대로 못해서 본섭 나오고 매주 뒤통수 후려치면서 보상이라곤 전혀 없는 패치를 하는건 진짜 쉽게 볼수 없는 막장운영이라 생각함
작년 오즈마 이후로 10개월?가량 없데이트로 존버했는데도 이러는건 개그나 다름없음
from Mobile
|
||
명인꿀약과
2,928
1,830,0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9
37%


명인꿀약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