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에스터마이티 |
날짜 : 2022-04-05 17:56 | 조회 : 768 / 추천 : 2 |
|---|---|---|
[잡담] 참.. 딜만 추구하지 말라고 다양한 템옵션 내놓은건 이해가는데....딜만을 추구해서 어떻게든 빠른 시간내에 던전을 깨면
패턴 볼일도 없고 방어따위도 필요가 없고 유틸도 필요가 없음..
다양한 템 조합으로 공방 밸런스 다 챙겻더니 보스방 진각 박아도 반피도 안달아서 이리저리 비트는데
비슷한 명성에 딜옵션에만 올인한 딜러들은 진각 2각 박으면 재도전 하고있거나 같은 시간에 한단계 높은 난이도 도전하고 있으니
이번 시즌 메타의 정리는
레이드에서 충분히 감당 가능한 패널티 내에서 최대한 딜을 추구해라가 정답인거 같음. from Mobile
|
||
에스터마이티
2,845
1,497,68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22%










에스터마이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