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엘풍Oi |
날짜 : 2022-04-05 11:49 | 조회 : 578 / 추천 : 1 |
|---|---|---|
[잡담] 여스핏도 묘상석 괜찮아보이는데 흠..요즘 하면서 령주를 꼭 채용해야대나 싶은 의구심이 들어서
법석 괜찮은걸 보는데 미니 배터리랑 묘상석 밖에 눈에 들어오는게 없더라구용
배터리는 먹어둔게 있어서 써봤는데 속도 체감이 말도 안되게 차이나서 빠꾸 묘상석은 이속만 없으니 써먹어봐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일단 투톤링 풀이속 90퍼를 못찍는다는 것과..(쿨회 20퍼도 괜찮다고 생각하긴함) 언제 너프의 철퇴를 때려맞을 지도 모르는 불안감..? 때문에 쉽사리 바꾸지 못하는중
이럴때 보면 진짜 가슴 졸이면서 수요일 패치 기다려야하는게 ㄹㅇ스트레스 from Mobile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