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4-05 01:21 | 조회 : 1021 / 추천 : 7 |
|---|---|---|
[잡담] 이번시즌 다캐릭 장려맞네랭커들 어떻게 벌써 장비랩이 50후반인지 운빨차인가 하고 의아했는데ㅋㅋ 물론 운빨차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이번 시즌은 장비정가 자체는 쉬움. 그럼 자기 목표픽 장비를 계속 양산함 한 4개 만들었다? 그럼 파마서 뜨는 1900대 장비를 다 이관시킴 그럼 같은 목표픽 1900 4개가 만들어지고 그걸 다 합침, 반복. 굳이 목표픽 아니여도 잡템 랩높은거 2개정도 뜨면 그거 맞춰서 합친다음 본템에 이관 등등 이런식으로 장비랩 벌써 50후반 찍은듯. 예시의 1900대는 택도없고 50중후반을 이런식으로 활용해야할듯 골베ㅅㅂㅋㅋㄱ 저걸 다 돈주고 사서 하려면 감당이 안돼부려 쓰고보니 당연한건데 아니 골베 진짜 너무많이 든다고오~~~ 베릴이벤 없으면 5캐로는 한주에 2500개 찍어낼까 말깐데 흑흑
이 방식을 효율적으로 써먹으려면 가령 창고에 명성2천대 상의가 있다 옵션래밸은 뭐 50 50 45 45 이런식. 옵션이관시 래밸은 순서대로만 적용되니, 다른캐든 어디든 35 40 55 55이런템이뜨면 그걸 초월, 위의 똑같은 장비에 이관. 그리고 합체하면 50 50 56 56 이정도가 되겠쥬. 그래서 저는 일단 장비랩 한부위라도 50중후반인건 다 고히 모셔두는중
이게 아니면 그냥 히킹이랑 히마랑 괴멸적으로 고래밸장비 드랍률 차이가 존재한다 로 귀결될듯 from Mobile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