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엘풍Oi |
날짜 : 2022-04-05 00:27 | 조회 : 455 / 추천 : 5 |
|---|---|---|
[잡담] 뭔가 주변에서 다 던파한다니까 기분이 묘하네한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언제까지 던파할건데 ㅡㅡ' 이리 장난스럽게 꼽주던 분위기에서
저번주 부턴가 ' 야 에픽 뭐맞춰야댐? , 어떤게 젤조음?' 등등 막 여러 명이서 여러가지 질문들을 받으니,
뭐언가 기분이 묘했음
오랜만에 그.. 다같이 게임하는거에 대한 기쁨이라고 해야되나. 나도 모르게 열심 모드가 되어서 막 설명해주고 던전도 돌아주고 레이드도 해주고..
잠깐 찍먹하러 온거라곤 하지만 그래도 뭔가 감사하다는 마음에 되려 열심히 하게 되는 듯.. 스핏을 빨리 키우길 잘한 느낌도 들고
잠깐의 행복에 감사한 마음 이럴 때 노 저어야합니다 네오플 ㅡㅡ
from Mobile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