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03 08:35 | 조회 : 745 / 추천 : 4 |
|---|---|---|
[잡담] 두케릭 파죽마 입성
저는 퍼섭을 했음에도 하는 캐릭들이 이상한지 무슨셋팅해야할지 못정함 그래서 셋팅 이리저리바꾸다가 베릴비만 6억정도 빨린것 같고 디바는 컨셉잡혀서 반지만 빙결반지 구하면 구상한 셋팅은 다 끝남 요원은 아직도 뭐해야할지 몰라서 헤메이는 중이고 그 방황의 여파로 베릴은 계속 터져나갈듯요 ㅎㅎ; 걍 이도저도 없는 새끼들은 무큐과소모가 답인듯 스펙업 좀 서둘렀는데 가브가 아까워서 달렸음 히어 마스터부터 마스터입장권을 주는지라 그게 아까워서 이제부터는 두케릭을 히마 돌려서 입장권 파밍하고 나머지 다 베익돌 릴듯함 이마저도 이제 시작이고 이제부터 진:파밍 커스텀 시작 흐흐흑 from Mobile
|
||
AstroB
41,352
5,127,6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