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2-04-01 09:04 | 조회 : 895 / 추천 : 2 |
|---|---|---|
[잡담] 셋팅 좋게받은케릭들만 개신나는 시즌인듯
골드 계속 써가면서 명성 올리고 있는데 기숙 셋팅들 딜표보면 약하다 느낌 이제 74억인데 내 케릭은 다단도 없고 기본기도 활용할게 없는데 하지도 못 할 셋팅들만 고점높은거 보면 역대급으로 꼬움 걍 무큐과소모 셋팅이나 해야하나 무슨셋팅해야할지 감도 안잡힘 각자의 셋팅방향의 결과물이 비슷 해야 셋팅의 재미가 있는거지 이렇게 차이나서는 걍 계속 처 꼽기만함 하도 딜이 약해서 대퇴갑에서 혼두장으로 갈아탔음 오늘부터 히어로즈 마스터 달려야하는데 힘들것 같아서 피방에서 버닝받으면서 돌 예정 투자로도 셋팅할 수 없는 가운데 차이는 진짜 어떻게 극복해야하는건지좀 물어보고 싶음 from Mobile
|
||
AstroB
41,352
5,127,66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