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초딩헤머 |
날짜 : 2022-03-31 14:25 | 조회 : 406 / 추천 : 2 |
|---|---|---|
[잡담] 쿠노이치는 진짜 안되겠다일던 느린것부터 기분안좋은데
보스패턴들까지 답이 안나오네.
결전무기는 또, 육도윤회 쓰자마자 스킬 전부 써야하도록 만들어놓음
나름 제대로 한 첫 본캐였어서 애정있게 해왔지만,
이건 18년에 다른 30개의 직업 버프받을때 쿠노혼자 40% 너프받았을때만큼이나 키우기가 존나 싫어짐.
쿠노가 안좋은 이유?
쿠노이치 스킬을 쿨타임마다 바로바로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밸패를 했기때문임.
지금의 쿠노는 잡몹방도 느리고, 보스방은 더이상 예전에 보던 샌드백들이 아님.
무력화게이지가 있으면 뭐함?
쿠노 스킬은 적재적소에 사용이 불가능함.
바로바로 스킬 싹다 써야 타직업하고 데미지 밸런스맞도록 조져놨으니까ㅋ
보스몹 패턴을 보고 스킬아꼇다가 스킬사용?
이러면 타직업보다 무조건 심하게 약함 . 그동안 조져놓은부분이 한두개 아님.
에휴 |
||
초딩헤머
719
170,252
프로필 숨기기
신고
48
5%


초딩헤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