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킹갓신 |
날짜 : 2022-03-30 22:08 | 조회 : 494 / 추천 : 4 |
|---|---|---|
[잡담] 가브 계약사고 히노 돌아볼까 하는데 솔플하려면 딜 몇억정도 되야하나요?600억 캐릭터 1개 700억 캐릭터 1개 있어서
내일부터 히노뺑 돌아서 익스 입장권 캐볼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물어봅니다. 나사우나 이터널 기준이면 좋고 다른곳도 좋고 대충 1분 미만클 솔플로 하는거 딜 얼마정도면 가능한가요?
킹은 파플하면 30초대 나오는데 킹도 솔플하면 난이도 좀 올라가서 50초쯤 나오는거 같음
아니면 님들은 히노 솔플하면 몇초정도 나오시나요? 혹은 파플시간도 ㄱㅊ
그냥 솔플해보면 알지 않냐 하시면 명성이 2.5라서 이관해야 히노 입장가능 |
||
킹갓신
566
86,716
프로필 숨기기
신고
31
34%


킹갓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