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2-03-30 20:53 | 조회 : 556 / 추천 : 2 |
|---|---|---|
[잡담] 와 손가락이랑 뇌 꼬인다 ㅋㅋ패치 피드백은 잘 된 것 같구요.. 안 된 것도 좀 있지만 차근차근 고치겠죠. 어차피 미완성겜 유저랑 같이 완성한다 생각하고 하면 됨. 그리고 크리쳐는 안 넘어와서 좀 아쉬움. 새로운거 하면 그것도 그것 나름은 재미가 있던데. 아무튼, 올 4방향 커맨드 열심히 연습하고 파죽 도는데 딜탐 급해지니 자꾸 예전 커맨드 튀어나옴. 거기에 피 40퍼 조절하고 결전 스택 관리하고 허수아비 소환하고 이러니까 간만에 스타 래더돌리는 느낌남. 분노목은 솔직히 패치노트 보자마자 아니 피증은 왜 늘림? 했는데 스택이고 자시고 콤보 쌓는거 귀찮아서 안 낄듯.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