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에스터마이티 |
날짜 : 2022-03-30 13:59 | 조회 : 357 / 추천 : 2 |
|---|---|---|
[잡담] 방어옵션에 중점을둔 템을 추가한거 신규 레이드 추가되면 분명 문제생길꺼 같음.예전에 버퍼 의존도 낮춘다고 버프력 하향햇다가 딜러컷 더 높아진거 처럼
딜세팅보다 낮은 방어력으로 레이드에서 남들 죽을때 버티는 메타로 교복화를 타파한다 치면
그거 없이 가면 플레이시 피로도가 가중되어서 빡겜하거나,
다시 그 템들 파밍하러 가야하는 사태가 일어나던지, 증폭을 강제한다던지,
자꾸 죽는다고 정치질 당하고 박제당하든지 같은 부작용이 더 클꺼같음.
어찌됫든 다음 레이드 잘못냇다간 민심 나락갈 수 있을꺼 같음.
띵진이의 삽질을 여러번 당해본 입장이라서 의심이됨.
의도는 좋은데 사람의 성향까지 파악하고 신중하게 패치햇으면 함...
|
||
에스터마이티
2,845
1,497,68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22%










에스터마이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