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미냐아옹 |
날짜 : 2022-03-30 09:00 | 조회 : 737 / 추천 : 2 |
|---|---|---|
[잡담] 이론상 짱짱 쩌는 셋팅인데
4방향 올커맨드 + 무큐 과소모
소환수는 올커맨드로 뽑으면 스증이 상시적용
팔찌는 무큐를 너무많이쓰고 3중첩 쌓기가 힘들어서 벨트 옵션을 잘 못받는데
마신은 솬 쿨탐이없음 + 한번 뽑으면 120초간 유지
고로 극강의 패널티셋 2개인데 둘다 노패널티급으로 가능
팬시쓰면 몹들이 분쇄기에 넣은거마냥 갈려나가는데
히어로즈 킹스 솔플도 아주 아주 잘돌고 딜이 진짜 말도안대게 쌘데 분명 스킬을 안쓰는데 피방풀피 일돈 도니 무큐 3만8천개 증발 스킬을 안쓰는 마신인데도 이정도면 진짜 좀 너무한거같음... 바로 무큐셋 벗음.... from Mobile
|
||
미냐아옹
492
83,9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30
78%


미냐아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