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의마도 |
날짜 : 2022-03-30 06:03 | 조회 : 853 / 추천 : 2 |
|---|---|---|
[잡담] 개인적으로 젤 마음편한 시즌인듯요던파하면서 이렇게 피로도 안쓰고 하루 이틀 안하기도 하고 이런적 처음인듯
첫주는 만렙찍느라 엄청 피곤하고 스트레스였는데 지금은 걍 피곤하거나 시간없거나 귀찮으면 접속도 안함 ㅋㅋ 걍 매주 정가 1개씩 한다 생각하고.. 심심할때 들가고
게임도 솔플로만 하니까 엄청 재밌음 아직 인던 익스뺑이, 파죽 노말만 하는 중인데 템 옵션도 안보고 창고 넣으면서 걍 구졸업으로 그냥저냥 하는중
일단 익스뺑이할때 에픽이 많이 떨어짐 템 좋아져도 걍 익스뺑할거 같음 걍 본인기준
파티플 안하니까 스트레스도 없고 피로감도 거의 없고 걍 우와 에픽이다 하고 창고 넣고 그런 재미? 밸런스고 나발이고 이런거 아예 신경안쓰고 걍 옛날 컴퓨터로 하던 rpg게임 그 감성처럼 하니까 짱재밌음
목표를 일단 파죽 익스로 잡음 이게 이번시즌 최종 목표 그래서 피로도 안써도 뭐.. 접속안해도 뭐.. 들가면 재밌게 하고 안할땐 잊어버리공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