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센Eㅣ넬 |
날짜 : 2022-03-29 21:44 | 조회 : 822 / 추천 : 3 |
|---|---|---|
[잡담] 아칸 많이 가는 이유는 귀찮아서임 걍
저점이고 고점이고 안정성이고 나발이고
그냥 아칸 가는 사람의 대다수는 세팅 알아보기가 귀찮기 때문에 가는거임 나쁘게 생각하지는 않음 롤만 봐도 밸런스 타령은 오지게 하면서 정작 패치노트 한 줄도 안 읽고 겜하는 사람 많기도 하고 게임하는데 굳이 세팅 공부까지 해가면서 할 필요 없지 교복찾는 이유도 따져보면 귀찮은게 큰 이유 중 하나라고 봄 당장 커뮤 좀만 돌아봐도 아직도 장비 성장 원리를 모르는 사람도 많은데 패치노트에 다 써져있음 ㅋㅋㅋ 겜하는데 내가 연구/공부까지 해야함? 하는 사람이 대다수고 그 대다수 중 대다수가 아칸 가는 것 모든 아칸 유저가 세팅 연구를 안하는 건 아니지만 세팅 연구를 안 한 유저는 거의 다 아칸을 가는 듯 from Mobile
|
||
센Eㅣ넬
7,530
1,951,1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0
71%


센Eㅣ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