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플레이어13 |
날짜 : 2022-03-29 17:41 | 조회 : 432 / 추천 : 4 |
|---|---|---|
[잡담] 디바 커멘드 생각보다 괜찮네...?
명성뻥때문에 꼈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어려움 ㄷㄷ 걍 너무 고여버려서 그런가 . 스킬 동작을 이미지화해서 토르베지노는 위Z, 싸이클론 어택은 아래Z, 자스는 옆옆제트, 스파는 좌우제트 나머진 그냥 단축키쓰고, 이렇게 하니 그냥 평소하던 25초대로 거의 자연스럽게 되네여. 아칸세팅이라 결국 잠겨진 영역갈텐데 잠깐이지만 커멘드 디바를 즐겨봐야지 . 아~~~ 파죽마 명성은 뚫었는데 딜이 50억밖에 안나와서 고민이네... 걍 대충하다 1900대 장비 나오면 이관할지 지금 바로 아칸세팅으로 넘어갈지... 흐음
|
||
플레이어13
9,241
995,857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8
31%


플레이어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