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아짜증나젠장 |
날짜 : 2022-03-28 21:52 | 조회 : 350 / 추천 : 3 |
|---|---|---|
[잡담] 배크 결전 무기 궁금한점 ft.탈리스만배크 결전무기 1옵이 정심 다단 없애고 바로 폭발하자나요 탈리를 끼면 다단횟수 줄고 피니쉬 쌔지고 둘다 껴봣는데 탈리스만 꼈을때 나오는 50퍼 횟수 줄은 다단 이팩트같은건 없더군요 그럼 이때 탈리스만을 꼈을때 상승하는 데미지같은건 그대로 유지되는걸까요? 아 배크 결전무기 좀 별론데 별론데 별로네 진짜 별론데 3옵에 생츄 회복량 50퍼 감소는 영축옵 효과도 못보는데 그냥 패널티일뿐이고 미라클은 쓰는 배크 있나... 맘에드는건 2옵에 있는 정심 스킬중에 사용가능 뿐이니... 근원껴야하나 |
||
아짜증나젠장
864
224,2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56
31%


아짜증나젠장




